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리얼와퍼챌린지 - 스태커와퍼4 리얼와퍼후기

by H에이치 2021. 1. 22.

 

https://youtu.be/3DrkoWw54I0

 

Real Whopper

CHALLENGE!

 

먹고 믿을 수 있는 Whopper , 더 크게 도전하세요

 

안녕하세요 ~ 에이치입니다

버거킹에서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핫한 신메뉴 스터커 와퍼

제가한번 먹어봤습니다

버거킹 신메뉴는 못참지!!!

과연 저의 입맛을 만족시킬수 있을것인가?

 

오늘의 호기심 - 버거킹 스태커와퍼4 입니다!

 

 


구성은 위와 같구요! 버거+콜라+감자튀김

국룰3총사 집합입니다 ㅋㅋㅋ

저는 요기오에서 할인하길래 주문해봤는데요

 

가격은 

 

스태커4와퍼세트 : 15600원

요기요할인 : 2000원

쿠폰할인 : 2000원

해서 11600원에 주문했습니다

저렴하게 주문해서

만족만족!!!

 

요기요 바람직해~

뒤도돌아보지말고 햄버거 개봉!!!!

 

오늘의 주인공 햄버거  빵과빵사이가 엄청 도톰하더라고요

맨 위층은 토마토+양파(야채세트)+소스가 들어있고요

다음으로는 와퍼가 4개가 들어있고 사이사이 치즈가 있는

구성모습입니다 

사진에는 가려서 3개처럼 보이네요?? 

단면사진보시면 4개로  확인가능합니다!

 

치즈 녹은거 보이시나요??? ㅋㅋㅋ

미국햄버거가 저렇다는데

보면서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룰루루  과연 맛은 어떨지

기대된다 기대되~

 

그래서 옆면도 잘라보았습니다

고기의 양이 보이시나요???;;;

 

저게 햄버거야 고기완자야

고기완자 빵으로 감싼거 같죠?? ㅋㅋㅋㅋ

고기완자 +치즈 느낌??

 

그리고 빠지면 서운한 감자튀김 ㅎㅎ

없으면 너무 서운해요!

 

 


<맛 평가>

스태커버거4야 만나서 반가웠어...

앞으로는 그냥 와퍼를 먹을거 같아....

 

와퍼의 참맛은 적당한 고기육즙과 상큼상큼 피클의 조화+마요네즈 소스맛의 조화라 생각한다.

스태커버거4는 위의 맛은 파괴됬고 고기고기+치즈 맛밖에 느껴진다

 뻑뻑 & 고기의 니글니글함+ 치즈의 느끼함밖에 안느껴진다.

 

그리고 두껍다 보니 버거를 한입에 넣을수 없다

고기부분 좀 갉아먹고 ㅋㅋ 양파부분갉아먹어서

맛이섞이지가 않는다..

 

양도 엄청 많아서..

먹다가 배불러서  결국 챌린지는 실패하였다...

와퍼는 1/4는 남기고.. 감자튀김을 먹었다.

 

15600원이면 거의 2배가격인지라 

앞으론 버거킹에 가서도 손은 안갈거같다 ㅋㅋㅋㅋ

 

평소에 패티한장은 부족해 ~

이런생각하셨던 분

 

&

버거킹에서 하고있는

첼린지 행사에 참여하고 싶으신분이라면

한번쯤은 먹어보는것도 괜찮을거 같다 ㅋㅋ

 

이상으로

오늘의 호기심 해결!!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