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맘스 터치 치킨 / 맘스 터치 주문 / 맘스터치 99팩 / 맘스터치 할인 / 맘스 치킨 <가성비 좋은 한끼식사 솔직 후기!♥>

by H에이치 2021. 1. 18.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이치입니다 ㅋㅋㅋㅋ

 

오늘 점심은 날도 추운데 기름진 게 땡기는거 있죠??

그래서 뭘먹을까 고민하다고

간단히 집앞 맘스터치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의 호기심 !!
맘스터치

 

 

 

가자마자 보인건 행사소식이었어요

연말연시를 맞아 9900원에 3종류 할인을 하고 있더라고요

종류는 3가지로 치킨팩 버거팩 강정팩

기간은 01월 20일 까지!! 얼마 안남았어요 서두르셔야 해요!!!

 

 

저는 닭강정 먹고 싶어서

강정팩 초이스 ㅋㅋㅋ

결제 후 귀하신 버거 & 치킨님 집에 얼른 모시고 왔습니다

 

 

 

 
포장은 너무 깔끔하게 테이핑되서 나왔더라고요

흘리지 말라고 입구에 테이핑한 센스!


9900원에 이 정도면 정말 푸짐하죠??
혼자 먹어도 엄청 배부르겠어요

강정 + 싸이버거 + 치즈볼2개 + 감자튀김 + 콜라
내용물은 저렇게 구성된답니다

 

 

 

가장 기대되던  케이준강정싱글
싱글이라 양이 엄청 많은 건 아닌데
버거랑 같이 먹으니깐 괜찮은 양인 거 같아요
양은 치킨 7~8조각 떡은 5개 정도 있었습니다.


떡튀김 맛없는 데는 떡이 너무 딱딱해서 먹기 힘든데

맘스터치의 떡튀김은 떡이 쫀득쫀득!!

닭고기도 한입크키라 먹기 정말 편하고
소스에 저 윤기 보이시죠??

달콤 달콤 강정소스였답니다
ㅋㅋㅋㅋ 예상하신 그 맛!!

 

 


그다음은 치즈볼!!
기대 가득 한입!!
이게 치즈가 약간 느끼한 크림치즈라 너무 맛있어요
치즈볼은 역시 항상 옳다 ㅎㅎㅎ


저는 양이 많지 않아서.. 저렇게 먹으니 배가 약간 부르더라고요

그래도 햄버거를 놓칠 순 없지!

 

 


다음은 싸이버거 도전!!
맘스터치에 효자메뉴 싸이버거에요 ㅋㅋㅋ

써이버거의 매력은 매콤한 허벅지살
+ 마요네즈 소스의 느끼함
+가끔 입에 퍼지는 상큼한 피클의 맛
이라고 생각해요 ㅋㅋㅋ
언제 먹어도 맛있어 ㅎㅎ
거기다 야채도 생각보다 많죠???? 

이 정도면 건강식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응 아니야~)

 

+  햄버거 드실 때 위의 삼각 부분 보이시죠? 

밑에 포장 풀지 마시고종이의 삼각형 부분을 버거의 반정도 까지

정당히 뜯어서 드시면 편하게 드실수 있어요!!

 

저는 사진찍느라 풀었더니 먹기 힘들더라고요 꿀팁

 

 

 


그리고 마지막은 감자튀김으로 마무리!
개인적으로 맘스터치의 감튀 정말 맛있다고 생각해요
맥도날드는 너무 짠곳(그냥 소금맛)이 많은데 반해
맘스터치는 맛있게 짭졸한느낌??
그리고 색깔이 너무 맛있게 생가지 않았나요???


요즘 집에 있다보니 혼자 식사를 해결해야 할때가 많아요 ㅠㅠ

가족들이랑 있으면 맛있는고 양많은거 시켜먹으면 되지만

혼자있으면 치킨 15000원은 조금 부담되더라고요

 

이럴때 맘스터치에서 햄버거+ 치킨을 같이먹으면

간단히 해결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가성비도 이정도면 너무뛰어난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글쓰는 지금도 배가 너무부르네요 후~

나란돼지 ㅋㅋㅋ(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이번 맘스터치 호기심은 여기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맘스터치의 초이스는 항상 옳았다ㅋㅋ

 

 

긴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