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바닐라 라떼 / 바닐라 라떼 시럽/ 1883 /1883 바닐라시럽 후기 <집에서 내가만드는 바닐라라떼>

by H에이치 2021. 1. 21.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ㅎㅎ

에이치입니다

 

요즘 집에 있는 기간이 길어지다 보니

나가서 커피사먹는게 부담스럽더라고요..

카페도 가기 귀찮고 

 

그래서 네스프로소 머신 질러서 

요즘 홈카페에 빠져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호기심!!

그.것.은

!!!!!!!1883바닐라라떼 시럽!!!!!!

 

제가 최고로 좋아하는메뉴는

바닐라라떼 ~입니다

 

바닐라 라떼는 실패하는 법이없죠

아바라는 항상 옳다!

 

카페 중에서도 탐앤탐스 바닐라 라떼를 가장좋아하는데요 

ㅎㅎㅎ 탐앤탐스에서 이 시럽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1883 바닐라 시럽

바로 F.L.E.X!

과연 집에서 만드는 바닐라라떼는 어떨것인가?


영롱한 빛깔 보이십니까??

어쩜 저렇게 블링블링한지

너무 맛있어 보이죠?

 

용량은 1000ml = 1리터

 

 

프랑스 원산지 답게 

병입구에 프랑스국기와 1883브랜드 로고가 너무 이쁘더라고요

고급스러운 느낌?

 

뒷면에 제품설명은 위와 같습니다 ㅋㅋ

바닐라향 0.1%????

생각보다 엄청 적게 들어있구나 생각했습니다...

시럽의 본질은 그냥 설탕일 뿐인것인가???

(오늘도 차오르는 나의 살들아~)

 

입구쪽을 돌려서 여시면  

식용유뚜껑처럼 잡아당기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별로 힘들이지 않고

쉭~ 잡아당기면 쉽게 오픈 가능입니다!

 

입구모양이 오돌토돌?

나사모양으로 생겼더라고요

 

나오는 양을 조절할려고 저렇게 만든걸까요?

신기신기~

뭔가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 

헤헤

 

달달한 바닐라라떼를 먹을거니 ㅋㅋ

캡슐은 가장 씁쓸한 스타벅스 에스프레소로 결정!

 

샷 추출완료!

거품처럼 보이는게 크레마라고 하더라고요

가정용머신에 저정도 크레마 나오기 쉽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네스프레소 만족스러워~

 

바닐라시럽 졸졸졸 따르고 ~

 

에스프레소도 쏟아줌니다

흘리고 난리났네요 ㅋㅋㅋㅋ

찍으면서 넣다보니...

 

담엔 우유를 넣어줬습니다

에스프레소 1 : 우유2 로넣었는데

우유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커피의 맛이 잘안느껴졌어...

에스프레소1:우유1 비율이 맞을거 같아요

담엔 그렇게 도전!!!!

 

바닐라라떼 완성!

 

색깔보이시나요?? 

죠리퐁우유에 말아먹고 마지막남은 우유색이에요

너무ㅜㅜㅜ 맛있겠다요

 


한입먹어보니

 

어쩜 이렇게 달달하니 맛있는지요? ㅎㅎ

밖에서 사먹는맛 부럽지 않은 맛이에요

이거누가 만들었데

내가 만들었지만 너무맛있자나~

 

벤티사이즈 컵인데 가득찼어요..

밖에서 사먹으면 최소 4000원은 넘었겠죠??

커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네스프레소 머신+1883시럽

강추드려요!

 

이제 밖에서 커피사먹을 일이 줄어들겠어요~

한달커피값도 만만치 않았었는데

돈도굳고 너무 좋아요 

 

거기다 맛은 덤으로!

 

오늘도 만족만족!!


오늘의 1883바닐라라떼시럽 호기심

집에서 바닐라라떼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하루에 1일1커피하셔야하는분

커피를 물처럼 드시는분들

 

네스프레소머신+1883은 정말옳은 선택인거 같습니다 .

 

요즘 이시국에 나가기 힘들어잖아요

집에서 나만의 홈카페를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오늘의 호기심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그럼 저는 20000

뿅~

 

 

 

 

 

반응형

댓글